동인기연, 베트남 현지 사회공헌상 잇따라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동인기연(111380) 베트남 법인이 현지 정부기관 상을 잇따라 수상했다. 최근에는 베트남 경제문화부가 선정하는 ‘외국인직접투자(Foreign Direct Investment, 이하 FDI) 우수기업 TOP 20 수상 부문 중 ▲FDI 우수 TOP 20, ▲베트남 인기 브랜드 TOP 20 ▲우수 품질 제품 TOP 20, ▲우수기업인상(정인수 대표이사) 4개 부문에서 8월 17일 수상했다.
동인기연 베트남 법인은 투명한 경영과 지속적인 투자 등 6개 평가항목을 세밀하게 평가받았으며, 현지 직원 약 1,000여명을 채용하며 고용창출에 이바지 하였고, 투자 및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것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 외에도 2023년 12월에는 모범적 베트남 법규 준수와 사회보험 납부를 통한 직원들의 사회 안전망 구축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바리아 붕따우성 서기장에게 ‘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바리아 붕따우성 서기장 ‘사회공헌상’을 수상한 기업은 대한민국 기업 중 유일하다.
또한 2019년, 2023년 베트남 사회보험부 ‘사회보험 성실 납부 이사장 표창’과 2016년, 2019년 Dat Do 현 인민위원회 주석에게 ‘베트남 법 준수 공로상’ 등을 수상했다.
동인기연 베트남 법인은 앞으로도 꾸준한 투자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베트남 지역주민과 두터운 신뢰 관계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 동인기연 관계자는 “이번 상을 수상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동인기연의 이름을 베트남에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다음글동인기연 필리핀 법인, 적십자 공로상 수상 24.08.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