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기연 필리핀 법인, 적십자 공로상 수상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7월 26일, 동인기연(111380) 필리핀 4개 법인이 필리핀 적십자 ‘헌혈자의 달’ 기념행사에서 공로상을 받았다. 동인기연 임직원들의 헌혈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안정적인 혈액 공급에 기여한 결과다. ‘헌혈자의 달 행사’는 생명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헌혈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는 행사다.
필리핀 적십자사는 "동인기연 필리핀 생산법인 직원들의 헌혈은 비상 상황에서 소중한 생명줄이 되는 혈액 자원을 확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라며 “헌혈활동은 지역사회의 의료 지원체계를 강화하는 중요한 첫걸음이다.”고 전했다.
올해 필리핀 법인 임직원 608명이 헌혈에 참여했다. 헌혈 행사 이외에도 필리핀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현지 학교와 기관 등에 물병, 가방, 가전제품 등 다양한 물품을 기부했으며, 필리핀 현지의 자연환경 개선을 위해 묘목 심기 활동 등도 지속하고 있다.
동인기연 담당자는 "작은 노력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이루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필리핀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협력하며 지속해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 이전글동인기연, 베트남 현지 사회공헌상 잇따라 수상 24.08.21
- 다음글동인기연, 20억 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결정 24.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